기분 좋은 가벼움과 건강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을 지향하는 캐주얼 브랜드 엠엠엘지(Mmlg)와 아이웨어 브랜드 GINGER EYEWEAR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뚜렷한 맛과 향을 내지만, 그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생강을 모티프로 일상에 포인트를 주는 GINGER EYEWEAR와 Mmlg가 만나 새로운 무드의 선글라스를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진저'를 활용한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은 선글라스 3종과, 협업의 콘셉트인 'HARD WORKER'의 일상을 이야기로 풀어낸 의류, 잡화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컬러로 이루어진 아이템들을 이번 여름 포인트로 활용 가능하다.
Mmlg와 GINGER EYEWEAR의 컬래버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는 4월 24일부터 5월 7일까지 해방촌에 위치한 힐즈앤유로파에서 진행되며, 기간 내에 방문 시 협업 제품들과 익스클루시브 칵테일(AFTER WORK)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4월 26일 토요일에는 DJ 파티가 열릴 예정으로, 보다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협업 컬렉션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장 이벤트도 진행되니, 팝업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Mmlg X 진저아이웨어 협업 컬렉션 발매